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서구청역 고객안내센터 전면 유리창 시트지 부착건은 고객안내센터 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사항입니다.
○ 현재 2개역(서구청역, 검암역)에 시범적으로 부착하여 운영 중에 있고, 연말까지 2호선 전체 역사에 부착할 계획이며,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중간에 줄눈을 넣어 외부 상황 파악이 가능토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또한 고객님께서 우려하시는 신속 대응 문제는 역직원이 CCTV를 통하여 역사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게이트 ‘역직원 호출’ 차임벨
설치, 승강장과 화장실 및 엘리베이터 내부 등에도 직원을 호출할 수 있는 콜폰을 설치하여 상황 발생시 즉각 대응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032-451-2143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 2021.07.05 운수기획팀 이병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