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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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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7.03]

인천지하철 2호선 서구청역사 사진입니다.

서구청역사 모습입니다.
이와 같이 내부를 거의 볼 수 없게 유리에 코팅지를 발라 놓아서 역에서 일어나는 일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없을 것 같은데 문제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역에서는 저렇지가 않은데 서구청역만 그런 것이 이상해서 문의합니다.
저렇게 해도 되는 것인가요?

첨부파일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1-07-05 09:46:03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7-05 16:18:1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서구청역 고객안내센터 전면 유리창 시트지 부착건은 고객안내센터 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사항입니다.

○ 현재 2개역(서구청역, 검암역)에 시범적으로 부착하여 운영 중에 있고, 연말까지 2호선 전체 역사에 부착할 계획이며,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중간에 줄눈을 넣어 외부 상황 파악이 가능토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또한 고객님께서 우려하시는 신속 대응 문제는 역직원이 CCTV를 통하여 역사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게이트 ‘역직원 호출’ 차임벨
  설치, 승강장과 화장실 및 엘리베이터 내부 등에도 직원을 호출할 수 있는 콜폰을 설치하여 상황 발생시 즉각 대응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032-451-2143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 2021.07.05 운수기획팀 이병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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