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7.05]

전에 만수역 화장실 센서등 올린사람인데

만수역 화장실 센서등 불편하다고 바꿔달라한 사람인데요 그거 올리고나서 바로 바뀌었더라구요
정말로 고맙습니다 어찌보면 하찮은 민원? 일지는 모르겠지만 그것도 소중하게 여기고 바꾸는 모습에 진짜 감동받았습니다 아무리 작은거라도 바꾸려는 모습이 정말 좋습니다 다른데였으면 바꾸지않거나 바꾸기까지 오래걸리는데 여기는 3일내로 되네욤^^

예전에 지식정보단지역 문 닫아달라 문의 올린적도 있었는데 그것도 반나절만에 문을닫았더라구요

작은 민원도 귀기울여 듣고 바꾸는모습 좋습니다
제가 이래서 인천교통공사를 아끼고 좋아하는겁니다

코로나로인해 힘이 좀 드셔도 이렇게 칭찬?해주는 사람들이 있다는걸 잊지 말아주세요

그럼 화이팅하시고 끝맺음 하겠습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1-07-05 17:09:44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7-08 16:09:2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지하철2호선 역사조명관리 담당자(032-451-3664) 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조명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여 고객님께서
“매우 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2021.07.08 전기관리팀 오연근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