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8.02]

장애인 콜쎈터 신씨스템 시정요구

국가 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귀하께 감사드림니다
장애인콜택시 운영 씨스템과 관련 시정할 사항이 있어 건의합니다
시정할 사항
1.배차신헝2시간 전부터 종전과 같이 배차 대기순번을 알수 있게 할것
2.배차차량과통화 할수 있게 종전 씨스템처럼할것
3.배차후15분이내 배차차량이 도착하였으나 신씨스템적용후는25분 이상이고 심지어50분후 도착하는15키로
에있는차량도 배차함 이는 연료낭비 운행효율저하이니 배차후15분이내도착하도록 씨스템정정요구
4.장애인콜이용은 이용자 편익위주로 개편하고 특히 콜쎈타전화가 원할하도록조치
개편후콜쎈타 전화통화는30분간해도 불통
참고로 본인은오늘 16시20분콜 요청히여엿으나18시6분에 차량이 도착 승차햇고연수동 롯데마트에서출발하는데 13.1키로에41분후에도착하는 차량을배차함 콜쎈타전화는 40분지나통화함 빠른답변바람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1-08-03 09:41:09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8-03 16:09:2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항상 저희 이동지원센터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이동지원센터는 콜관제시스템 개편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건의사항은 충분히 검토하여 새로운 시스템에 적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금일 콜센터 통화가 지연된 부분은 콜관제시스템 개편작업 및 새로운 홈페이지 운영상의 일시적 오류로 상담원의 상담시간이 길어지고,
또한 고객문의전화 증가로 통화가 원활하지 못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437-0495)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2021.08.03 교통복지팀 김동규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