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8.03]
인천장애인콜택시
장애인콜택시 신청하고 8월3일오전09:50분경에병원에갈목적지까지 말씀드리고 본인이 전화번호변경돼서 전화변경까지 말씀드렸는데1시간넘도록배차가안돼서 다시 전화드렸더니 고객님이 배차취소해서 배차가안됐다고하고는 그런적없는데도 이상한말만하고 기존전화번호 최근전화 변경했다고 8월3일하루동안 장애인콜택시이용할수없다고 얘기만하고 전화끊었네요 뇌병변장애라고 무시하는거건지모르겠네요 동사무소에가서 장애인전용전에서 보호자변경하고 전화번호변경등으로 새로신청했는데도 오늘 정신건강변원도 못가고 장애인콜택시에서도 전화안받고 불편하네요 우선 보호자 변경이랑 전화번호변경 서류를 팩스보냈고요 내일부터 장애인콜택시 가능한지알고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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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성격
- 문의
- 민원종류
- 장애인콜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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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일
- 2021-08-04 13:1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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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답변 완료일
- 2021-08-04 17:5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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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상태
-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인천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은 보호자 동의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상담원이 이용정보(보호자 동의를 통한 고객정보변경)를 전달하는 과정에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상담원의 이용정보 전달과정에 오해가 없도록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이동지원센터는 콜관제시스템 개편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고객문의 증가로 인한 상담원의 상담시간이 길어져 통화가 원활하지 못한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빠른 시일 안에 개편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서류로 고객정보변경은 완료되었고, 정상적으로 이동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많이 이용하여 주시길 바라며, 무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십시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32)437-0495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04 교통복지팀 김동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