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8.10]

어플

장애인콜택시 어플은 사용안하고 인터넷으로만 신청 가능합니까?
현재 핸드폰으로 인터넷 주소 쳐도 주소가 잘못 됬다고 해서 노트북으로 비번 작성하고 문의 합니다
핸폰 어플은 하얗게 되어 아무것도 안나와요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1-08-10 17:22:59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8-11 14:11:57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인천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저희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민원사항은 유선상으로 정상처리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2) 437~0495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11 교통복지팀 김동규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