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8.10]

장애인이용수단

지금 컴퓨터로 콜접수를해봤는데요
앱이나 전화접순 컴퓨터 접수 과 달리
이동 수단을 선택할 수 없나요?
특장차의 차문 자체가 무거워서 주로 택시를 애용하는 편인데 교통 공사 에선
장애인들 휠체어 유무 없이 바로 특장차로 정해져 있나요?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1-08-11 09:31:25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8-11 15:04:12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인천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항상 저희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리고자 전화드렸는데 연결이 안되어 문자로 우선답변을 드렸고,
민원사항에 대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1. 스파트폰 앱은 8월 8일자로 이용중단되었고, 향후에는 신규 홈페이지에서 이용가능한 점 알려드립니다.
2. 바우처택시는 고객님의 이용등록시 기본정보를 통해 휠체어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을 우선 배차됩니다
3. 특장차는 휠체어를 이용하시는 고객과 바우처 택시의 배차시간이 지연되는 경우에 특장차가 배차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2) 437~049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11 교통복지팀 김동규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