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인천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항상 저희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리고자 전화드렸는데 연결이 안되어 문자로 우선답변을 드렸고,
민원사항에 대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1. 스파트폰 앱은 8월 8일자로 이용중단되었고, 향후에는 신규 홈페이지에서 이용가능한 점 알려드립니다.
2. 바우처택시는 고객님의 이용등록시 기본정보를 통해 휠체어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을 우선 배차됩니다
3. 특장차는 휠체어를 이용하시는 고객과 바우처 택시의 배차시간이 지연되는 경우에 특장차가 배차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2) 437~049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11 교통복지팀 김동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