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8.11]

인터넷접수

인터넷접수시 바로 접수 안내 문자를 주시면 좋겠습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1-08-11 18:00:29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8-12 15:20:11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인천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항상 저희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접수 시 예약 된 내용에 대한 문자는 대표번호(1577-0320)로 바로 발송이 됩니다.
그리고 예약하신 날 예약시간에 배차가 완료되면, 배차 완료 문자가 발송이 됩니다.

고객님의 상황을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전화를 드렸으나, 통화가 안 되어 시스템적으로 확인한 사항을 통해 답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예약 하신 후 예약문자 발송과 배차문자 발송 된 것을 시스템에서 확인하였으나, 혹시 해당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번호가 차단되어져 있는지 확인 또는 고객님이 사용 중인 통신사에 문의가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2) 437~049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12 교통복지팀 김동규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