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8.22]
장애인콜택시 배차관련 질문입니다.
21. 8.22 10시30분 이용으로 2일 전에 예약했습니다.
지금 11시 8분이 지나고 있습니다.
콜센터에 배차 문의를 했더니 이 근처에 차가 없으면 배차가 안된다고 합니다.
인터넷 https://www.intis.or.kr/reservation_list?mcode=res03
에선
주변 대기 인원 수는 줄고 있는게 보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대기 인원 수보다 많은 인원이 지나갔고 제 차례는 어떻게 된건지 알고 싶습니다.
배차를 컴퓨터가 알아서 해주니 자신들은 책임이 없다고만 말씀하시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시간이 더 지나 11시34분이 되었습니다.
콜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지금 운행하는 차량은 30대라고 합니다..
이틀전에 예약했고 예약시간에서 한시간이 더 지났는데도 그 한대를 배차를 못해주는겁니까?
-
- 민원성격
- 문의
- 민원종류
- 장애인콜택시
-
- 접수일
- 2021-08-23 08:51:59
-
- 최종답변 완료일
- 2021-08-25 15:56:29
-
- 접수상태
-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저희 이동지원센터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민원사항 답변드리기에 전에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희 이동지원센터에서는 콜관제시스템 개선작업을 진행하였고, 이에 따른 시스템을 모니터링하고 개선하는 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빠른시간에 콜관제시스템을 정상화하고 오류부분을 바로잡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콜관제 상담원의 불친절한 전화응대는 친절교육을 통하여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2)437~049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25 교통복지팀 김동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