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8.31]

인천징애인콜택시 모바일 앱 개선

인천장애인콜택시 많은이용자입니다..

부탁말씀있는데 앱을 서비스종료후에
인터넷 브라우져 사이트 보다 새로운 앱을 더 좋겠어요..
너무 사이트가 클릭하고 늦고 이런식불편해서요…

새로운 앱을 이렇게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1-08-31 09:17:38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8-31 18:29:4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인천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기존 장애인콜택시APP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공공앱 성과측정 및 정비계획에 따라 폐기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행정안전부 지침대로 기존 홈페이지에 APP의 기능을 추가하여 새로운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위쪽에 이용안내 – 접수방법을 들어가시면 접수, 취소, 자주가는 곳 등록하기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홈 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면 APP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 시 화면의 응답속도 관련은 이용하시는 통신사의 데이터 속도 또는 인터넷(와이파이) 속도의 확인이 필요한 사항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현재는 새로운 APP 개발 계획은 없으며, 새로운 홈페이지에 집중하여 운영할 계획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32)437-0495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8.31 교통복지팀 김동규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