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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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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9.14]

장애인콜택시 이용시간

장애인콜 차량을 예약하면 당시에 배차순번이 문자로 통보 되었다.
또한 예약시간 30분 전에도 배차 순번이 문자로 통보 되었다.
그러나 장애인,보호자에게 아무런 통보없이 예약을 하고나면 언제인지도 모르는 배차 시간대를 기다릴 뿐이다.
몇 km 밖에서 배차 됐다는 단 하나의 문자 내용뿐이다..
공공기관이나 재활치료 시간이나 시간에 정해진 시간을 맞추다 보니 그 시간에 맞추어 장애인콜 예약을 하는데 순간,순간 배차순번 문자를 보내지 않으니 어느정도의 시간을 더 기다려야 배차가 될지 모르는게 현실이다.
기관에 예약된 시간은 지나면 내일,아니,모래,보름...
왜 이렇게 아니한 방법으로 운행을 하는지 참으로 모르겠다.
전과같은 운행모드로 바꿔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성격
    발전제안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1-09-14 09:47:34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9-15 15:50:5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요청하신 사항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이동지원센터는 콜관제시스템 개선작업을 8월 중순 마무리하였고, 지금은 시범운영 중에 있습니다.
전에는 이용시간에 따라 30분 바로콜과 2시간이내 예약콜은 상담원에 의한 수동배차를 하였지만
현재는 시스템에 의한 자동배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알림문자는 전시스템에서는 전화접수 시 접수순번을 문자알림헀으나 신규 시스템에서는 자동배차에 따른 즉시 배치가 진행됨에 따라
접수순번 알림은 "접수완료 및 배차완료" 문자알림으로 변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사항은 약 3개월 시범운영 후 접수 및 대기시간 등 테이터를 분석하여 불편사항 최소화 방안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범운영기간 불편한 점 고객님의 양해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2)437~049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9.15 교통복지팀 김동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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