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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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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9.14]

인천 교통약자 장애인 콜택시의 ☆심각한문제점☆

인천 장애인 교통약자 콜택시의 심각하고 아니한 운영을 제보 하려합니다

기본적으로 이용2시간전에 전화해서 사용요청을 합니다
2시간 이 후 배차가 되었는지, 언제도착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다시 콜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하는 방법외에는 없습니다

따로 배차 및 도착지연에 관한 책임이 없다 라는게 콜센터 직원의 말이구요

더 황당한건 이부분을 어느기관에 항의해야 하냐는 말에 깔깔깔웃는 콜센터 직원의 행동이었구요
투석시간이 11시 30분이라 시간에 맞추려고 9시30분에 전화하여, 지연되지안게 해달라니까... 10시부터는 배차가 잘된다며 시간 조정을 해라, 왜 그런 시간적 여유도없이 콜센터에 얘기를 하니냐는 말만 내뱉을뿐....참담합니다.

장애인, 교통약자를 위한 복지입니다
일반인인 제가 당해보니 화가 치밀더군요
왜 2시간전에 전화해야 하는지도 이해가 안갈 정도였구요

복지를, 국가의 혜택을 현재로썬 누가 누리고 있는것 인지..
장애인 교통약자들 일까요?
아니면 복지단체직원들이 혈세로 편히 월급받자는 복지인것인가요..

대부분 이 복지, 혜택을 받는 분들은 나이드신 어르신들과, 정말 힘드신 장애인분들인데...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 됩니다

해당 기관의 전화번호 입니다 1577-0320
한번 확인해 보세요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1-09-14 11:00:25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9-15 16:38:3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운영과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민원사항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는 30분 바로콜과 2시간 이내 예약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시간 예약콜의 경우 운영초기 집중시간대 이용객의 배차를 분산시켜 이용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자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차량은 특장차량는 2008년 60대로 시작으로 2021년 169대가 운영중이고, 바우처 택시는 2012년 28대로 시작으로 2021년 300대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 콜관제시스템 개선작업을 8월중순 마무리하여 현재 시범운영 중에 있습니다.
문의주신 2시간 예약콜의 경우, 운영차량의 증가와 콜관제시스템 개선작업의 시범운영기간(약 3개월) 종료 후
테이터를 분석하여 2시간예약콜을 포함한 운영방법(접수 및 배차)을 변경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콜센터 상담원의 불친절한 태도는 교통약자 이동지원 서비스를 수행하는 업무임을 주지시키고, 전화상담에 대한 특별교육을 실시하여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시범운영기간의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리고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32)437~049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9.15 교통복지팀 김동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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