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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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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9.30]

인천종합버스터미널 화물 분실사고 무책임

인천종합버스터미널 에서 화물탁송 이용후 분실 사고가
생겼습니다
경북안동으로 물건을 부쳤는데 물건이 분실 되었습니다
물건 집하 소장은 받은물건 찾을수 없고 손실에 대한보상은
경찰서 신고해서 받으라 합니다

인천터미널 에 문의하니 자리만 제공 한거다
이분과 터미널은 무관 하다고 직접 해결 하라고 합니다

인천터미널은 이분께 탁송 업무 하는곳인줄 알고 제공한 공간 이라 생각 됩니다

수화물을 유료로 취급 하는 업체를 아무런 기준이나 심사 없이 장소제공을 했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이러게 무책임하고 고객의 불편 불만을 유발하고 어설프게 업무 처리 하는 업체 에게 장소 제공 하는건 인천터미널 이미지를 손상 하는거라 생각 됩니다

관공서가 상행위 공간 제공후 이런 불미스런 상황이 발생되었는데 나몰라요 하는건 공익을 위한 사업이라 볼수 없다고 생각 됩니다

다시한번 인천종합버스터미널의 입장을 듣고 싶어
글 올림니다

통화내용 첨부파일로 등록이 안됩니다
원하시면 보내 드리겠습니다

인천종합버스터미널 과 각종 SNS에 일반인 의견을 모아
제가 손해보고 참아야 하는지 끝까지 보상절차를 진행 해야 하는지 결정하려 합니다

인천종합버스터미널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종합터미널
  • 접수일
    2021-09-30 10:06:11
  • 최종답변 완료일
    2021-10-05 16:31:4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터미널파트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인천터미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인천교통공사에서는 인천터미널 매표소 운영과 각종 시설 등을 관리하고 있으며, 승객 및 화물 운송과 관련된 버스 운행에 관한 사항은
각 운수회사에서 관할 관청에 인가(또는 신고)를 받아 운수회사 책임으로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 사항은 해당 버스를 운행하는 운수사인 코리아와이드경북(☏032-429-0888)에 전달하여 개선토록 요청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은 우리공사 육상교통기획팀 터미널파트(☏032-430-7312)로 문의해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0.05 육상교통기획팀 이준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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