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10.06]

7700 배차간격 건의

인천아시아드경기장에서 화곡역으로 아침 8시경 탑승하는 이용객입니다.

10월에 시간표가 변경된 이후로 버스에 자리가 더 줄었습니다. 매일매일 교통카드 찍기전 계단까지 두세명이 서서 오정물류단지까지 다닙니다. 다른 분이 내릴때마다 타고내리기를 반복해야하고 한 계단에 두발을 올릴 자리가 없어 무릎도 아픕니다.

도저히 해결방안이 없나요?

첨부파일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1-10-06 09:16:49
  • 최종답변 완료일
    2021-10-08 17:24:1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BRT버스 이용객이 오전 6시~8시, 오후 5시~8시 집중되어 승차를 못하거나 차내 혼잡으로 인해 이용 불편을 호소하는 사례가 많아 승객이 가장 많은 시간대 집중배차를 시행하여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고자 하였습니다.

조정이후 현장 모니터링결과, 퇴근시간대의 이용 불편은 해소 되었으나, 출근시간대의 이용 불편은 해소가 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또한, 이용승객 분석결과, 10월 들어 그간의 수송인원 대비 이용승객 증가로 혼잡도가 증가한 부분도 있으나, 모니터링 결과를 반영하여 최선의 운행방안을 검토ㆍ적용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혼잡도 해결의 근본 대책으로 2022년 차량증차(2대)를 추진 중에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BRT 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3)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0.08 신교통운영팀 이세훈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