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임대광고팀 민원 담당자입니다. 우선 커피,음료 자판기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위로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올해 제기하신 20건의 자판기 민원과 관련하여 음성 통화를 통해 고객님께 설명하기 위하여 수차례 통화와 문자를 시도하였으나 연락되지 않는 점에 대해서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 제기하신 20건의 민원은 크게 두가지 내용으로 첫째는 자판기 카드리더기 설치, 두번째는 자판기 판매물품 관련입니다. 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최종적으로 답변을 드리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판기 카드리더기 설치 : 자판기는 우선임대 사항으로 노인,장애인, 북한이탈자 등 사회적약자인 분들이 운영 중인 사업이며 주로 천원 미만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어 카드장착이 의무 사항이 아님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인천교통공사는 사업자들에게 의견만 전달할 뿐 설치에 대하여 강제할 수 없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반복적인 내용 등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판기 물품관련 : 단순 판매물품관련 사항은 고객의견에 민원으로 등재하여 처리하는 것 보다 다음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보다 더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① 자판기 외부에 게시된 운영자 전화
② 임대광고팀 담당자 032-451-2187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임대광고팀(032-451-218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10.21 임대광고팀 박용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