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11.02]

장애인 앱

장애인 택시를 이용하는데 있어 타도시로 넘어가는 배차가 너무 안 되고 있어 열에 아홉은 취소 하고 있습니다.
기사 아저씨들의 얘기를 들어보니까 나올 때 손님을 태우지 못 해 콜을 안 잡는다고 그러시는데 이 걸 해결해 주셨으면 합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1-11-02 17:48:14
  • 최종답변 완료일
    2021-11-04 13:06:02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저희 이동지원센터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민원사항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콜관제시스템은 고객님의 콜접수와 동시에 인근 모든 바우처택시한테 자동으로 콜요청이 전송되고
가장 먼저 콜요청을 수락하는 바우처택시한테 우선배차되는 콜관제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인천시 서구" 지역은 바우처 택시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이고, 도착지인 "김포" 지역은 시외 인접지역으로
바우처택시 부족과 목적지 토착후 빈차로 돌아오는 경우가 있어 바우처기사님들의 콜수락이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민원요청에 즉답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며 바우처기사님들한테 콜 수락을 강요할 수 없는 상황을 고려하려
바우처택시 증차 또는 배차방법 등 다른 해결방안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2)437~049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11.04 교통복지팀 김경재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