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11.11]

인천지하절2호선 냉방중지

인천지하철2호선으로 매일 30여분을 타고 출퇴근하는 시민입니다 아침엔 따뜻하다 못해 덥고 퇴근시엔 얼어죽을듯한 찬바람이 계속 나와서 너무 불편합니다. 온도조절이 어찌되는건가요?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1-11-12 09:33:24
  • 최종답변 완료일
    2021-11-12 13:22:1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도시철도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인천2호선은 실내외 온도를 측정하여 기준온도(11월 22℃)에 따라 자동으로 냉난방을 가동하는 방식으로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새벽에 난방만 가동되고 있으며,
○ 참고로, 이산화탄소 농도조절 환기장치 또는 공기질 개선장치(미세먼지)가 가동되어 내·외부 공기가 필터를 통해 나올 때 바람이 춥게 느껴질 수 있으나 냉방장치가 동작하는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이용 중 냉난방으로 불편하실 때에는 1899-4446으로 전화 또는 문자(예: 2107 열차 추워요. or 검암역 진입 열차 난방 꺼주세요)로 알려 주시면 즉시 기준온도를 조정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1.12 2호선운영관제팀 성창석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