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인천1호선 전동차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인천1호선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의견주신 전동차의 객실시트를 점검한 결과 불량이 확인되어 교체 하였습니다.
○ 객실시트의 경우 고객서비스 부문으로서 깨끗한 객실환경 조성을 위해 객실시트를 비롯한 노후화된 객실설비를 정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객실시트는 2019년부터 교체중에 있으며 잔여 편성에 대한 교체는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여 교체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고객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향후 고객님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귤현경정비팀(☏451-382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1.17 귤현경정비팀 나재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