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11.15]

아침시간대 열차 좌석 난방에 대한 불편 건의

연일 격무로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는 매일 인천2호선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출근하는 아침시간대(06:30~07:00)에 열차 좌석 시트에 난방이 너무 과합니다. 사람이라도 만원인 경우에는 땀이 뻘뻘나고... 역무실마다 전화로 요청드려도 개선이 안됩니다. 매번 관제실에 전화하겠다고만 하고 조치가 안되네요. 아직 한겨울도 아닌데... 좌석 난방은 시기부적절한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1. 좌석시트 난방을 꺼주십시요
2. 좌석시트 난방이 과한 경우 어디에 연락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1-11-15 08:55:21
  • 최종답변 완료일
    2021-11-15 18:35:0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도시철도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인천2호선은 실내외 온도를 측정하여 기준온도(11월 22℃)에 따라 자동으로 냉난방을 가동하는 방식으로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새벽에 난방이 자동으로 가동되고 있고 난방장치가 좌석에 설치되어 있음을 알려드리며,
○ 이용 중 냉난방으로 불편하실 때에는 1899-4446으로 전화 또는 문자(예: 2107 열차 추워요. or 검암역 진입 열차 난방 꺼주세요)로 알려 주시면 즉시 기준온도를 조정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1.15 2호선운영관제팀 성창석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