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7호선승무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7호선은 장암~석남역까지 61.3km 53개 역을 운영하며, 열차운행 중 승객의 승하차 지연 등의 관계로 열차가 지연운행 되고 있습니다.
◦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게 생각하며, 안전·정시 운행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참고로 현재 7호선은 부평구청~석남구간은 인천교통공사에서 운영하고, 부평구청~장암구간은 서울교통공사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인천교통공사 7호선승무팀(☎032-451-2455)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1.26 7호선승무팀 김명섭 ]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승무사업소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은 열차가 승강장에 도착하면 출입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이후 기관사는 승객의 승․하차 상태를 확인하고 출입문을 닫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열차에 승차하지 못 한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승객의 승․하차 상황을 더욱 세심하게 확인하고 안전․정시운행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인천1호선 열차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게 생각하며, 불편사항 발생시 1899-4446으로 전화 또는 문자를 남겨주시면 즉시 답변 및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승무운용팀(032-451-3939)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11.26 승무사업소 이우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