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1.09]

인천 2호선 열차안 승무원

수고 하십니다 인천 지하철 2호선 승차 하여 시민공원역 ~ 검암 으로 이동중 인데 열차 맨 앞칸 승무원이 위 사진과 같이 자리에만 앉자 있고 환승역 에서도 계속 사진과 같이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위해 뽑아 놓은 승무원들 아닌가요 그런데 왜 계속 의자에만 앉아 있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만약 사고 라도 나면 누가 책임을 질거죠

첨부파일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2-01-10 09:05:50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1-12 17:57:12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승무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이용 중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하며,
우리 지하철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인천2호선은 무인운전시스템으로 운영되며 비상상황 발생시
응급조치를 위해 열차승무원을 탑승시켜 운행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목격하신 해당열차 열차승무원의 불성실 행위에 대하여 사과드리며,
재발방지를 위해 당사자 및 전직원에게 업무집중 강화 및 근무기강 확립에 관하여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승무팀(☎032-451-221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1.12 승무팀 지광남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