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1.10]
7700번 버스기사 불친절한 안내
7700번 버스 승하차 안내 불친절
저는 금일 12:30분경 까치말 서거리에서 승차하여 오정 휴먼시아에서 하차했습니다.
제가 평소 7700번을 이용할 때는 앞문 하나로 승하차했었는데 최근 앞뒷문이 생겼나 봅니다.
금일 저는 오정휴먼시아에서 하차하려고 앞문에서 머뭇거리고 있을 때 버스기사분이 짜쯩스런어투로
뒷문으로 내리라고 하더군요. 평소 앞문으로만 승하차하던 저는 당황스러웠습니다. 기사가 앞문 승차 뒷문하차를 안내할 때 좀 더 친절하게 할 수도 있을 터인데.. 고객이 뒷문이 생긴 줄도 모르고 앞문으로 하차하고자 하니 그렇게 불친절하게 안내를 해서야 되겠습니까? 평소 인사성도 밝고 친절하던 모습은 가식이었나요? 오늘 상당히 기분이 언찮았습니다. 앞문 승차 뒷문하차를 안내문구를 붙이시든지 아니면 기사가 찬절하게 안내를 하던지 해야하지 않을까요? 오늘 차량번호를 적어 불친절을 호소하고자 했으나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이라 여기에 하소연합니다.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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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성격
- 불친절
- 민원종류
- BRT/G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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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일
- 2022-01-10 18:0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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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답변 완료일
- 2022-01-12 15:5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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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상태
-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BRT 차량의 대부분(13대)은 단일문 타입이나 일부 차량(2대)은 양문(전ㆍ중)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에, 승ㆍ하차시 고객의 혼선이 발생할 수 있어 양문타입 차량에 한해 하차시 중문이용을 당부드리는 안내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BRT운전원이 어떠한 경우에도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3)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1.12 신교통운영팀 박길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