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답변생략

[ 2022.01.21]

1월 17일에 분실한 지갑 찾는 걸 도와주신 부평시장역/센트럴파크역 감사합니다

출근길에 지갑을 잃어버려 정신이 없었는데 역무원 호출 전화를 하자마자 바로 나오셔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그 후 분실물 신고 절차도 모두 설명해주시면서 차근차근 진행해주셨고, 알려주신 연락처로 당일 저녁에 전화를 통해 분실물이 송도 센트럴파크역에 보관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지갑에 신분증과 카드가 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무사히 찾게 되어 감사합니다.
분실물 신고를 잘 받아주신 부평시장역 역무원/사회복무요원분들, 분실물을 잘 보관해주신 센트럴파크역 역무원/사회복무요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상태
    답변생략
  • 민원담당 2022.01.24

    인천메트로서비스(주) 민원이첩. 안내완료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