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2.26]

굴포천역

굴포천역 7번출구 에스컬레이터 1년이상멈췄는데 언제.재가동하시나요??

물론 대덕리치아노에서 관리하는거라 인천교통공사 잘못은 없지만 이제는 해결을 해야할때입니다 언제까지고 대화로 해결할수없으니 이제는 진짜 통행권 이동권 방해 계약위반으로 고소를 해야합니다 진짜로.....


지금 어디까지 됬고 고소예정이신지 궁금합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7호선
  • 접수일
    2022-02-28 11:27:41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3-02 17:01:07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토목업무 담당자입니다.
먼저 우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굴포천역 7번 출입구는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2012년 7호선 건설시 대덕리치아노 관리단에 의해 유지관리키로 협약을 체결하고 지하 연결통로와 겸용출입구를 설치하였으나 2020년 10월 7번 출입구 에스컬레이터 고장으로 출입구가 폐쇄되어 현재까지 이용이 불가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인천교통공사에서는 수차례 면담과 공식문서를 통해 정상운영을 요청하였으나 건물 관리단은 고장 수리조치 및 정상운영을 하지 않고 있어 우리공사에서는 더 이상의 시민불편이 계속되는 상황을 방치할 수 없어 부득이 대덕리치아노 관리단을 상대로 하는 유지관리 이행 소송을 진행키로 하고 관련 소송절차를 진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추가로 더 궁금하신 사항은 토목궤도팀(☎ 451-2322)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3.02 토목궤도팀 박용규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