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답변생략

[ 2022.02.26]

불편신고

어제 오랫만에 인천지하철 1호선을 탓는데요.도대체 출입구 위에 전광판은 왜 공백으로 비워두는가요.어떤역에 도착하면 지금역이 무슨 역인지 확인할려고 사방을 둘러봐도 지금 정차한 역이 무슨역인지 안내하는곳이 없어요.여러 지하철 타봐도 이렇게 안내없는 지하철은 처음봤구요.덕분에 고생좀했습니다.물론 밖을 계속 내다봐서 역에 도착할때 보면 알수 있겠지만 좌석에 앉은 손님은 정말 보기 힘들어요.개선했으면 해서 글 남깁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2-02-28 09:28:02
  • 접수상태
    답변생략
  • 민원담당 2022.02.28

    코레일 안내완료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