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3.19]

7호선

7호선 부천인천구간은 평균 12분으로 경의중앙선보다 느린데 왜 출입문관리는 3초인가요?? 전부 재봤는데 보통 3초~6초사이더라구요 인천시민들은 12분이라는 차별적인 정책으로인해 피해를 보고있네요 왜 저희는 빨리타는 권리를 박탈당해야하는거죠? 배차간격 5분으로 바꾸세여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7호선
  • 접수일
    2022-03-21 09:18:52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3-21 18:18:43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7호선승무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열차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7호선은 장암역~석남역 53개 역 ,61.3km의 긴 노선을 운영하고 있어 지연운행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지연운행이 발생하면 기관사는 정시운행을 위해 고객님의 승·하차를 확인하고 출입문을 닫겠다는 안내방송과 함께
승강장안전문과 전동차 출입문을 안전하게 닫고 바로 출발합니다.

◦ 이때, 출입문을 열고 있는 시간은 승·하차 인원의 많고 적음에 따라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배차간격에 대한 불편사항은 열차운행 계획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에 통보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인천교통공사 7호선승무팀(☎032-451-7232)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3.21 7호선승무팀 김명섭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