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3.25]

7700번 BRT운전원 이형기 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현대인의 필수품인 핸드폰을 분실했을 때.. 그 암담함이란.... 계속 찾아보고 BRT운영사까지 연락해보고.. 찾을 수 없어서.. 결국 휴가내고... 임시폰만들고.. 난리를 쳤지만... 그 많은 연락처들과 사진과 기록들을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때... 반가운 연락, 7700번 BRT 이형기 기사님의 연락이였습니다. "핸드폰을 찾았으니.. 어떻게 전달해줄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였습니다.
고마운 마음에.. 제가 어떻게 사례를 해야할까 먼저 말을 꺼냈는데.. 극구 괜찮으시다며... 핸드폰을 통합차고지 노선실에 맡겨두고.. 통합차고지 주소까지 보내주시는 그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많은 어려움은 있지만.. 아직 세상에는 "선함"이라는 것이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이형기 기사님의 배려에 감사드리고, 이런 좋은 기사님을 채용하신 인천교통공사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래간만에 정말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2-03-25 09:40:36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3-29 17:22:56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버스 이용 중 분실하신 고객님의 소중한 물건을 찾으셨다니 다행입니다.

고객님께 도움을 드린 운전원의 세심한 배려에 대해 바쁘신 와중에도 칭찬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리며, 다른 직원들도 고객들께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3)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3.29 신교통운영팀 임종훈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