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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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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4.06]

BRT 7700번 출근시간대 1449호 버스기사 불친절 관련

안녕하세요
22.4.6 7700 1449호 도두리마을 승차, 오정휴먼시아 7:50 하차시에 발생한 일입니다

단문형 버스는 앞문으로 승하차 하지만
양문형 버스는 승하차문이 구분 되어있습니다

출근시간대에는 서서 가는 승객들이 많은데 승차시에
앞문쪽에서 있다가 하차문쪽으로 가기 어려워
정류장 정차후에 기사님께 앞문으로 하차 하겠다고 말씀드렸더니 한참 노려보시다가 문 열어 주시는데 아침부터 기분 더러웠습니다

친절함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불친절하고 기분 나쁜 일은 없어야 되지 않을까요?

게시글 보면 버스기사 불친절 관련된 글이 많이 언급되는대도 말로만 대단히 죄송하다고만 하고 개선점이 없네요
아니면 그렇게 대응하라고 교육 하시나요?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2-04-06 16:52:01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4-11 16:46:54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BRT 차량의 대부분(13대)은 단일문 타입이나 일부 차량(2대)은 양문(전ㆍ중)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승하차시 고객의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양문타입 차량에 한해 하차 시 중문이용을 당부드리는 안내스티커를 부착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차량 CCTV영상을 통해서도 고객님에 대한 운전원의 부적절한 응대가 확인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해당 운전원에 대한 특별교육을 시행하는 등 불친절 응대 재발방지 및 서비스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3)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4.11 신교통운영팀 임종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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