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4.12]

인청시청역 전자어항은 이제 폐지된 건 가요?

인청시청역에는 가짜 어항이 있어 열차기다리면서
구경했는데 어느날부터 그냥 꺼저서, 검정 티비가 됐네요. 이젠 운영안하나요?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2-04-13 09:22:39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4-18 17:57:06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인천시청역 디지털수족관의 일시적 장애를 확인하여 정상 작동 조치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인천교통공사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팀(032-451-220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2.04.18 고객지원팀 김재호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