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4.22]

석남역 검단오류방면

석남역 검단오류방면 자판기 카드리더기 추가바랍니다

까치울 석남방면은 자판기가없어서 인천2호선 석남으로 가야하는데 그쪽은 카드리더기가없네요

첨부파일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2-04-25 09:04:53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4-27 14:07:3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임대광고팀 민원담당자입니다. 우리 공사 임대시설물에 항상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점 감사드리며, 매번 음료수자판기의 카드결제기로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함을 느낍니다.

○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지난번 수차례의 자판기 민원에 대한 답변처럼 이번 답변도 동일할 수 밖에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영세사업자가 자판기를 운영함에 있어 공사가 카드리더기 운영을 강제할 수는 없습니다. 사업자 입장에서는 리더기 설치비와 더불어 매월 고정적으로 장비 이용료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공사에 납부해야하는 임대료는 더 이상 말씀드리지 않아도 어려움을 이해하실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업자와의 통화에서 카드리더기 설치에 대하여 다시한번 요청드렸습니다.

○ 사회적약자들이 운영하는 자판기를 자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일전에도 부탁을 드렸지만 재차 자판기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부탁을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 카드리더기 설치에 대한 민원은 수차례 동일한 답변을 드렸으므로 더 이상 민원게시판 등재는 지양해주시기 바라며, 보다 궁금하신 사항은 민원담당 032-451-2182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응대드리겠습니다.
둘째 : 고객님께서 자판기 이용 중 고장으로 인한 불편사항도 위 번호로 전화 주시면 즉시 처리할 것이니 자판기 고장시 마다 민원게시판에 등재하는 것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 따뜻해진 봄햇살을 온몸으로 느끼시길 바라며, 항상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4.27 임대광고팀 박용선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