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을 하고, 밖에 나가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예약시간을 지키지 못할 걸 같으면 미리 연락을 해주세요. 차라리... 미리 예약한 의미가 없는 예약은 뭐하러 만들어 놓은 시스템입니까? 적어도 예약한 시간에서 +- 10분 정도는 차를 대기시켜 두시고 다른 콜을 받으세요!! 그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이고 예약 시스템이 있는 이유일 것입니다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접수일
2022-05-02 09:14:48
최종답변 완료일
2022-05-02 12:58:33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민원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센터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인사 드립니다.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먼저 예약접수에 대하여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예약접수는 이용하시고자 하는 시간에 접수를 하는 것이 아니라 미리 그 시간에 이용할 것을
접수하는 것입니다. 즉, 예약이라고 하여 그 시간에 적확하게 차량을 배치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접수를 미리 하신 것입니다.
현재 특장차량은 169대와 바우처택시 300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차량은 센터에 등록되어 있는 많은 분들이
불특정 시간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시고자 하는 시간에 차량은 따로 선정하여
고객님께 보내게 되자면 훨씬 많은 차가 필요할 것입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고객님 한 분 한 분이 모두 소중한 고객입니다. 누구에게 먼저 차를 배차하고 하는 순번을 정하지 않습니다.
가장 공정하게 고객님 주변 반경 5km 이내의 차를 준비하고 여의치 않을 경우 확대하여 배차를 합니다.
고객님께서 이해하시는 예약시스템과는 조금 다를 수 있으나 다수의 이용객을 위하여 고객님께서 넓게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라오며(032-437-0495)
고객님 가정에 행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