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오늘(5/2) 오전 6시40분경 차량기지에서 운연역으로 출고하던 열차에서 관제실 원격제어가 되지 않는 장애가 발생되었으며,
○ 안전조치를 위해 직원이 현장에 출동하여 장애열차를 회송조치하는 과정으로 인해 출고되는 열차가 다소 순연되었습니다.
○ 장애발생시 승강장 안내방송 반복시행 등 출근길에 바쁜 고객님에게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했으나, 본선개통에 몰두한 나머지 다소 안내방송이 미흡했던점이 있었으니 널리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5.02 2호선운영관제팀 유승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