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5.02]
5월21일 아침 지옥철 항의합니다
5월21일 출근시간에 주안역 전후 구간에선 발디딜틈도 없이 꽉껴서 탑승해야했습니다. 아직 코로나 중임에도. 다음 열차 시간을보니 평소보다 늦더군요. 전철들이 연착된것같은데, 안내방송 하나없이 승객들끼리 불쾌해하며 불편을 감소해야했습니다. 개통 초기 잦은 고장이 요즘은 감소한 것 같았는데, 최소한 안내방송이라도 바랍니다. 승객들 안전사고도 걱정됩니다. 더구나 출근시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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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성격
- 건의
- 민원종류
- 인천2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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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일
- 2022-05-02 09:2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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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답변 완료일
- 2022-05-02 17: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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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상태
-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오늘(5/2) 오전 6시40분경 차량기지에서 운연역으로 출고하던 열차에서 관제실 원격제어가 되지 않는 장애가 발생되었으며,
○ 안전조치를 위해 직원이 현장에 출동하여 장애열차를 회송조치하는 과정으로 인해 출고되는 열차가 다소 순연되었습니다.
○ 장애발생시 승강장 안내방송 반복시행 등 출근길에 바쁜 고객님에게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했으나, 본선개통에 몰두한 나머지 다소 안내방송이 미흡했던점이 있었으니 널리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5.02 2호선운영관제팀 유승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