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5.02]

인천교통공사 7호선 부평구청역 윤ㅇ대님 고맙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난 4월 하순 출장길에 7호선을 탑승했습니다. 탑승 도중 사무실일로 문자를 주고 받으면서 그만 가방을 두고 내렸습니다. 오후 출장질정으로 난감해 하고 있었는데 윤ㅇ대님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보통 분실물이 접수되면 보관함에 보관해두고 연락이 오면 안내해드리는 게 일반적인테 그 분은 적극적으로 미리 연락을 해주셔서 제가 마음 편히 끝까지 출장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고맙습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7호선
  • 접수일
    2022-05-02 13:53:41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5-03 14:14:54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7호선역무센터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말씀해주신 직원은 7호선부평구청 역장으로 근무하며, 평소 고객님들께 먼저 다가가
귀를 기울이는 친절한 태도로 다른 직원들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 고객님의 칭찬을 7호선부평구청역 역장 및 직원들에게 잘 전달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님이 ‘매우 만족’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2.05.03 7호선역무센터 이경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