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임대광고팀 민원담당자입니다. 우선 편의시설을 이용하시는데 있어 불편을 겪으신 점 위로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 신용카드 리더기가 부착되지 않은 편의 시설의 경우 임차인에게 리더기 설치를 강제 할 수가 없으며 또한 2호선의 경우 승차카드 발매장비에 거스름돈 기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지폐교환기를 설치하기도 현실 맞지 않은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지폐를 교환하고자 하실때에는 불편하시겠지만 고객안내센터를 방문하셔서 역근무자에게 교환를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인천교통공사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2022.05.06 임대광고팀 박용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