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코로나 상황도 완전 종료도 아니고, 차내에서 큰소리로 전화 통화 또는 큰소리 대화로 인해
열차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차내 방송시, 큰소리통화/대화 관련 자제를 언급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접수일
2022-05-19 09:05:25
최종답변 완료일
2022-05-20 13:53:27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차량팀 민원업무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질문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 그동안 요청해 주신 문안을 포함해 여러 종류의 안내방송을 운영해왔으나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너무 다양한 안내방송으로 인해 불만을 호소하는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안내방송 적정성 검토 시행 및 홍보방송 문안 조정을 통해 현재는 의견 주신 문안에 대해서는 안내방송을 미 시행 중에 있습니다.
○ 또한, 전동차 내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과 관련해 올바른 마스크 착용 등 다양한 홍보방송이 기존보다 추가되어 실시되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홍보방송을 실시하기 어려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안내방송 개선 시 다양한 계층의 의견 수렴과 선호도 조사를 통해 충분히 검토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차량팀(☎032-451-2282)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