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5.23]

고성방가자 취객자 등 관리소홀

2022년05원22일 오후 여덜시경 부평구청역 대합실에서 장애우인지는 모르겠지만 남녀두명이 개찰구를통과하며승강장 내려올때까지 남자가 고성을지르며 동행하는사람에게 소리를 지르며 있었습니다
제가 승강장에 내려 오니 저두분들도 승강장에스컬레이터 탑승 하여서 내려왔습니다 저는 그두분을 위에서부터 봐왔던 터라 마침 승강장에 역무원 옷을입은 직원분두분이 계셔서 저 두분에대한 애기를 하였으나 승강장에서는 조용해 지자 아무런 조치도없이 그냥 있는것을보았습니다
참 무책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꼭 사고 나 사건이 일어나야지 개입하시는것일까요??
더욱 더 주의해야 될사람들이 시민이 신고하였는데도 그런반응 이라면 과연 어떤 시민분들이 신고를하고 역무원들을 믿겠습니까 ??
다시 한번 역무원들 교육을부탁드립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7호선
  • 접수일
    2022-05-23 09:03:59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5-25 08:30:56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7호선역무센터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고객님이 주신 민원과 관련하여 답변 드립니다.

○ 당시 직원이 상황을 확인하는 시점엔 고성으로 대화했던 고객님이 목소리를 낮춘 상태여서 이후의 상황주시만 이루어졌습니다. 다만, 민원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는 설명 등 추가적인 안내가 부족했던 점에 대해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앞으로 고객님의 신고가 있을 경우,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기타 건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032-451-7207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5.25 7호선역무센터 이경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