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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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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5.26]

장애인콜택시상담사들 업무태도불량

이용자하고 다투자는 건가요?
기분 나쁘게 말을 왜 그런식으로 하나요?
업무보기 싫으면 보지말지 왜 이용자에게 스트레스를 풀고 그러나요?
도대체 관리자들은 교육을 어떻게 시키는건가요?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2-05-26 09:07:37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5-26 17:16:33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민원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센터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용 중 기분이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상담하신 내용에 대하여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깨서 기분 나쁘게 들리셨던 부분에 대하여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1. 접수 시 상담원의 목소리
저희 센터에 등록된 인원이 31,400명입니다.
4월 하루 평균 이용수가 2,377건이고 접수 및 문의 전화량을 보면 훨씬 많습니다.
따라서 상담원들이 사무적으로 처리를 할 수 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고객님 기분에 맞추어 상담을 하고 있지만 모두 만족시킬수는 없습니다.
이점은 고객님께서 양해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순번관련하여 현재 즉시콜로 이어지기 때문에 순번은 없습니다.
2. 이용제한
배차 후 취소에 대하여 1일 2회 할 경우 그날 이용이 제한된다는 것으로 공지 된 사항입니다.
3. 고객님께 필요이상의 질문을 하였다는 것에 관련
센터에 등록된 고객의 휴대폰으로 접수를 하지 않아 등록된 번호를 묻는 과정에서
이용대상자 고객님의 발음이 확실하지 않아 재차 물어 본 것이니 오해없기 바랍니다.
4. 순번관련
현재 즉시콜로 이어지기 때문에 순번은 없습니다.

추후 교육 시 상담원들에 대하여 보다 세심하게 상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032-437-0495)
감사합니다.

[ 2022.05.26 교통복지팀 전완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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