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6.08]

정기권 충전기 수리(교체 )요청

인천 2호선 전철을 타고 정기적으로 출퇴근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한달에 한번 검암역에서 정기권 충전을 하고 있는데
지폐투입기가 작동을 제대로 안해 몇번씩 시도를 한 후에야 겨우
될때도 있고 제대로 안되어 직원을 통해 충전처리를 한적도 있습니다
이런일이 비일비재해서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게 해달라고 몇번이나 건의를 했는데도
시정이 되지 않아 민원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아침 출근시간에 무척 분주한데
소중한 시간을 기계앞에서 씨름하다가 원하는 열차를 타지 못하거나
지각을 할때면 너무나 화가 납니다.
직원들의 대응도 비협조적이어서 더욱더 화가납니다.
시민불편을 왜 그렇게 무시하는지.....
관련 직원들에 대한 철저한 서비스 교육과
신속 대응이 필요 한 것 같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2-06-08 16:46:16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6-09 21:59:0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인천 2호선역무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고객님께 정기권 충전 시 지폐투입기 오작동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발매기(충전기) 지폐투입기 오작동 사항은 관련부서에서 점검을 완료하였으며, 지폐 훼손 등으로 인해 감지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안내센터에서 교환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또한 고객의 입장에서 세심하고 친절하게 응대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2호선역무팀(032-451-4202)으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6.09 2호선역무팀 김우진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