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6.13]

7호선 굴포천역

굴포천역 보증금 환급기 한대 더 만들어주세요


한대 수리하거나하면 기다려야하네요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7호선
  • 접수일
    2022-06-13 11:09:58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6-15 10:07:4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역무자동화팀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성훈 입니다.
○ 먼저 우리 인천7호선 지하철 이용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보증금환급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고객님이 건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굴포천역은 우리 인천교통공사에서 운영하는 7호선(석남역~까치울역) 역사로서 평일기준 일 평균 약 90건(시간당 4~5건)의 환급건수를 보이고 있으며 방사형 출입구가 많은 일부역사(춘의, 부천종합운동장)를 제외한 역사의 경우 보증금환급기가 1대씩 설치되어 운영중이며, 현재 선·후불 카드에 비해 보증금이 포함된 일회권카드의 사용률이 1%미만 으로 운영예산 및 유지보수 효율성을 고려 하였을 때 추가 증설하기는 어려움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만, 향후 역사별 수송인원 및 승객 이동동선 등을 고려하여 설비별 재배치 를 실시할 경우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그리고 고객님께서 보증금환급기 등 승차권카드와 관련된 불편 하신점이 있으실 경우 역무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면 언제라도 친절히 응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역무자동화팀(032-451-235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6.15 역무자동화팀 김성훈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