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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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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6.14]

오늘 117호차 그리고 전종석님

장애인택시 타고오다 불편한점이 있어서 콜센터 전화했더니 센터번호로 전화하라고 알려주셔서 전종석님과 통화를 했는데요
117호차 앞자리에 운전석과 보조석 두분이
내내 떠들면서 오셔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고 이야기 했더니 다짜고짜 동승교육이 있어서 그렇다고
뭘 이런거 갖고 전화했냐는 뉘앙스로 말씀을 하시더군요
교육내용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계속 사담,잡담 하면서 오셨다고
저랑 동행한 어머니와 대화 좀 나눌라치면 앞자리 목소리가 더 커져서 제대로 대화를 할수가 없었다고 해도
확인해봐야 하는 일이다 라고 하시고
헛기침 하거나 어우 정신사나워 라고 눈치를 줘도 일부러 그러시는건지 40분 내내 잡담하면서 오셔서
불편했다고, 개선되었음 해서 일부러 전화한건데
이야기를 하면서 이상하게 더 기분이 나빠지더라구요
직원이 무슨얘기 했는지 알아보겠다 전화를 끊고 확인을 해봐야하지 않느냐 니기분이 점점 나빠지는건 내알바 아니다 니기분 맞춰주는게 중요한게 아니다...
저는 그렇게 들렸는데.
네 제 기분이 중요한건 아닌데,
안그래도 불쾌해서 전화했는데 더 불쾌하게 하실필요는 없었을것 같은데
여기 말고 얘기하려면 어디 말해야하냐고 시청에 말하냐니깐 그러라고 하시네요
엄청 대단한 일 하시는 분이라 제가 붙잡고 하소연한게 기분이 나쁘셨던건지 뭐 겨우 이런걸로 트집이냐 진상이다 생각하신건지
택시건 이런 상담창구건
좀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2-06-14 16:18:14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6-15 09:51:1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인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민원담당자입니다.
저희 센터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이용중에 불편이 있었던 점과 상담 중 발생된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하여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현재 장애인콜택시 신입 운전원 28명이 동승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당시 동승교육 2일차로 교육생과 선배와의 대화가 많아 질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지만
고객님들께서 이용에 불편이 갈 정도의 음성이라면 즉시개선을 해야 할 부분입니다.
따라서 전체 운전원에게 교육 중 발생 될 수 있는 고객과의 오해가 없도록 주의를 당부하였습니다.
그리고 상담 중에 발생된 건에 대하여
민원이 접수되면 민원의 의견을 충분히 경청하였어야 하나
해당 사안을 즉시 시정조치를 취해야 할 민원이라 판단하였기에 본의 아니게 고객님 의견을 경청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고객님의 기분을 살피지 못한 점에 대하여 거듭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032-437-0495)
감사합니다.


[ 2022.06.15 교통복지팀 전완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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