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6.20]

지하철 지연

인천교통공사로 바뀌면서 지하철 지연이 너무 잦고 시간도 점점 예정표와 큰 차이가 납니다.
지하철 이용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을 예상할 수 있다는 건데 인천지하철로 바뀐 이후 너무 불편합니다…

시간에 맞는 운행 부탁드립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7호선
  • 접수일
    2022-06-21 09:36:41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6-23 10:48:3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7호선승무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2022.6.7일 이후부터 시행되고 있는 7호선 열차운행계획은 출·퇴근시간대 시민의 교통편의를 위해 07:30 ~ 08:30 시간에 3회 증회, 18:45~19:40 시간에 3회 증회 되었습니다. 기존에 온수역까지만 운행되던 열차가 석남역까지 운행하게 되면서 열차 간격이 조밀해졌고 석남역에서의 운전정리 과정에서 지연운행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천교통공사 7호선승무팀(☎032-451-7232)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6.23 7호선승무팀 김명섭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