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6.28]

순환 41번 버스

22년 6월 28일 4시 24분경 인천카톨릭대학교 정거장 지나간 바49**번 버스 기사님,
제가 임산부라 뛸수가 없습니다.
정거장 5발자국 정도 남기고 도착하셔서 최대한 힘겹게 빠른걸음으로 갔습니다. 그 와중에 세 분이 줄지어 타셔서 저도 탈 수 있겠다는 마음으로요.
그런데 정말 문 바로 한발자국 앞인데 출발하려하셔서 "잠깐만요" 라고 다급하게 외치고, 차체를 힘껏 두드렸는데, 그대로 무시하고 가셨네요.
다음 차는 20분 넘게 기다려야하구요.
너무하신 것 같네요. 앞으로는 약자를 생각해서 주의 기울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버스운영
  • 접수일
    2022-06-28 17:02:56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6-30 10:09:23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육상교통기획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순환 41번 버스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버스 내 CCTV 영상을 확인한 결과 해당
버스운전원은 인천카톨릭대학교 버스정류장 승객 승차 후 출발하는 과정에서
고객님의 탑승 여부를 확인하지 못하고 출발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이에 버스운전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육상교통기획팀
(032-858-4824)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6.30 육상교통기획팀 이종명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