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6.29]

지하철 안내방송 요청

저는 인천지하철 2호선을 타고 출퇴근을하는
50대 인천시민입니다
다름아니라 인천지하철은 혼잡도가 높지도 않은데
승객들이 승하차운 앞에 몰려있어 승하차시 매우 불편하니 지속적인 안내방송 요청드립니다
특히 환승역은 방송을 더 철저히하여 환승한 승객이
승차 후 출입문 앞을 가로막아 그 다음역에서 내릴 때 몸이 부딪히고 시비도 일어나오니
환승역에서는 더 철저히 출입문 앞에 있지 않도록
안내방송 해주실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2-06-29 09:20:58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7-01 17:48:36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도시철도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우리공사는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사항에 대한 방법으로 열차가 각 역사에 도착하기 전에 승강장내 방송되는 안내문을 2022년 6월부터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지금 검단오류 가는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내리는 승객 먼저 하차 후 안전하게 승차하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무리한 승차 자제를 위한 계도방송을 열차와 역사내 자동으로 방송함과 동시에 출입문 장애 시 관제실에서 별도의 계도방송을 시행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7.01 2호선운영관제팀 유승용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