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6.29]

간석5거리역 문제점

6시 40분쯤 간세5거리역 화제경보기가 작동해서
시민들이 우왕좌왕 하는도중
어느 누구 직원 나와서 안내등 하는사람없고
공익 청소하는는븐만 먼일인가 여기저기 뛰어만 다니고
정말 끔찍하게 준비도 안되어있고
매뉴얼 이라는것이 있긴한건지
대구참사때 그많은 인원이 죽었어도
아직도 변함없는 첩밥통 분들 아주 멋지십니다
어찌 단한명도 안나와 볼수가 있는건지
다른건 몰라도 이런시스템은 아니지 않나요?
정말 화재가 났으면~~생각만 해도 끔찍 합니다
대단한 집합체 입니다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2-06-30 10:18:41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7-04 10:09:4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1호선역무사업소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인천도시철도 1호선을 이용하시면서 화재경보 오작동으로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간석오거리역 5번 출구(리더스타워 방향)에 발생한 화재경보음은 현장
확인결과 화재수신기 오작동으로 경보음이 울렸으며, 조치 중 고객님께
혼란이 초래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역무원과 사회복무요원은 전화민원 및 화재수신반 조작 등으로
고객님께 정확한 안내를 못한 점은 화재대비를 위한 안전시스템의 작동과
조치과정에서 발생한 일인 만큼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앞으로 좀 더 정확하고 신속한 재난 대피와 안내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더 궁금하신 사항은 1호선역무사업소(032-451-365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7.04 1호선역무팀 강승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