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6.30]
에어컨 좀 틀어주세요
이 여름에,,,, 에어컨이 안 틀어져 있다니요,,,,
땀이 줄줄 흐릅니다
-
- 민원성격
- 건의
- 민원종류
- 인천2호선
-
- 접수일
- 2022-06-30 13:03:50
-
- 최종답변 완료일
- 2022-07-05 14:50:28
-
- 접수상태
-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도시철도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인천 2호선 객실 냉방은 객실과 외기에서 측정된 온도 값에 따라 자동으로 가동되는 방식입니다.
○ 다만, 2호선 열차는 타시도 지하철보다 작은 편이라 객실내 혼잡도에 따라 고객님 마다 체감하는 온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객실 온도가 높아 냉방장치가 가동된 이후에 온도가 낮아져 정지되었으나 승차인원이 급격히 증가하여 다시 가동되기 전까지 덥게 느껴지거나,
○ 냉방장치가 다시 가동된 이후 승차인원이 급격히 감소하여 정지되기 전까지 춥게 느껴지는 등 냉방장치 가동정지가 객실 내 온도와 맞지 않게 느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 이러한 특성으로 인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1899-4446으로 전화 또는 문자(예: 2107 열차 더워요. or 검암역 진입 열차 냉방 켜주세요)로 알려 주시면 객실 냉방장치 가동/정지 및 온도 조정을 즉시 반영해 드리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열차(차량)번호와 대표전화(1899-4446)는 열차출입문 상단에 있습니다.
○ 2호선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여름철 객실내 온도감시 및 냉방장치 운영관리에 더욱더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 겠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7.05 2호선운영관제팀 유승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