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7.19]

7700번 광역버스 도두리 8시 33분 출발

임시로 증차한 7700버스 증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늦지 않게 출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일 도두리 정류장에서 차량이 대기 하고 있어서 늦어질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는데,

오늘 33분이 되어도 버스가 오지 않아서 당황했습니다

기사님이 화곡행이라고 안내해주셔사 37분에 도착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33분 출발이 종종 지연될 수 있는 것 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2-07-19 09:01:40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7-21 17:11:47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민원내용은 출근시간대 BRT버스 도착시간 지연에 대한 내용으로 이해되며, 고객님의 불편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1. BRT버스의 이용객은 출근시간대에 집중되어 있으며, 이후에는 급감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2. 배차간격은 이러한 고객수요의 변동을 고려하여 배차간격을 설정하였으나, 비전용도로를 운행하는 서울구간에서의 교통정체가 심각한 경우에는 배차간격 준수에 다소 어려움이 있는 실정입니다.

3. 해당 내용을 확인한 결과, 서울구간 도로상황(공사 등)으로 인해 교통정체가 심화되어 화곡역 도착시간이 지연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4. 아울러, 우리공사는 고객 이용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증차(2대) 운행됩니다,

5. 또한, 현재 임시운행(직통, 순환)버스는 폐지되며, 자세한 내용은 차주 정류장 게첩 및 홍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4)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7.21 신교통운영팀 임종훈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