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인천2호선 운연경정비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2107호 차량의 표시기 현시오류와 관련하여 기지입고시
노선안내표시기 및 승객안내표시기 외관상태 및 동작상태를 확인하였으나, 특이사항을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사안은 제어장치와 표시기 장치간의
일시적인 통신장애로 판단되며, 보다 철저한 점검과 관리로 이용에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의 교통공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기타 더 궁금한 사항은 운연경정비팀(☎032-451-441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7.22 운연경정비팀 황주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