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7.19]

2107호차량

2107호 열차 내 화면 오류납니다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2-07-20 10:05:21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7-22 16:50:5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인천2호선 운연경정비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2107호 차량의 표시기 현시오류와 관련하여 기지입고시
노선안내표시기 및 승객안내표시기 외관상태 및 동작상태를 확인하였으나, 특이사항을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사안은 제어장치와 표시기 장치간의
일시적인 통신장애로 판단되며, 보다 철저한 점검과 관리로 이용에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의 교통공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기타 더 궁금한 사항은 운연경정비팀(☎032-451-441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7.22 운연경정비팀 황주영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