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민원내용은 도두리마을 임시 운행한 순환버스에 대한 내용으로 이해되며, 고객님의 불편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1. 8월 1일부터 BRT 차량이 2대 증차되어 출근시간대 운행횟수가 11회 →13회로 늘어남에 따라 임시운행(직통, 순환)버스는 폐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승객의 이용 불편사항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는 등 고객님들이 불편 없이 BRT버스를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출근시간대 수송능력을 극대화하여 미승차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적의 운행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할 계획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4)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8.04 신교통운영팀 임종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