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8.01]

도두리마을 7700번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버스 증설되고 나서 첫 아침 출근시간이었는데요
배차간격이 잘 안맞고 승객들은 여전히 많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휴가기간인건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휴가기간이라 출근하는 승객들이 많이 없는 거라고 생각하셔야 할 것 같아요 휴가기간 끝나면 더 북적거릴텐데
지금만 현장조사 나오지마시고 휴가기간인것 감안해서 8월말까지도 신경써주세요 감사합니다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2-08-02 08:58:46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8-04 16:37:13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민원내용은 BRT 배차간격 및 모니터링에 대한 내용으로 이해되며, 고객님의 불편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1. 현재 BRT 승객 혼잡도 조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승객이 가장 많은 시간대 6시 30분부터 8시까지 8분 균등배차로, 그 외 시간은 10~20분 배차를 통해 과밀혼잡으로 인한 승차불가 발생을 최소화하여 혼잡도를 완화하고자 하였습니다.

2. 승객의 이용 불편사항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는 등 고객님들이 불편 없이 BRT버스를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출근시간대 수송능력을 극대화하여 미승차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적의 운행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할 계획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4)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8.04 신교통운영팀 임종훈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