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귤현승무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열차 이용 중에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열차는 22년 8월 4일 지식정보단지역에 도착한 제1043열차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시간(08:00경) 열차운행시스템의 일시적 장애가 발생하여 전동차 출입문이 열리지 않았으며, 열차운행을 담당하는 기관사의 실수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기관사에게 특별교육을 시행하고 전체 기관사에게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편사항을 교육하여 같은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귤현승무팀(☏ 032-451-3939)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