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8.04]

인천1호선 지식정보단지역 출입문 안열어준 사건

22년8월4일 오전 8시00분경

열차가 지식정보단지역에 정차하였지만 출입문을 안열어주고

다시 출발하여 인천대입구역에서 하차하는 황당한 상황이 있었습니다.

주의 부탁 드립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2-08-04 09:39:54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8-05 12:13:2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귤현승무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열차 이용 중에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열차는 22년 8월 4일 지식정보단지역에 도착한 제1043열차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시간(08:00경) 열차운행시스템의 일시적 장애가 발생하여 전동차 출입문이 열리지 않았으며, 열차운행을 담당하는 기관사의 실수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기관사에게 특별교육을 시행하고 전체 기관사에게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편사항을 교육하여 같은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귤현승무팀(☏ 032-451-3939)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8.05 귤현승무팀 나인우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